BHC 치킨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 가격 및 솔직후기!

BHC 치킨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 가격 및 솔직후기!

2021. 2. 2. 02:08호두형아 일상/먹자 먹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입니다.

 

 

 

 

오늘은 BHC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를 들고 왔습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BHC 포테킹

 

 

 

포테킹 가격은 18.000원

요기요에서 4.000원 할인 이벤트 중이라서

포테킹 후라이드 + 치즈볼 SET

할인받아 배달료 포함 21.000원

시켰습니다.

 

 

( 2월 1일 기준 현재 2.000원 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BHC 포테킹 후라이드

 

 

 

음~ 후라이드 냄새... b

근데 사진보다는 빛깔이 까무잡잡했어요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사진처럼 노란 빛깔은 아니네요

 

 

 

 

 

 

BHC 포테킹 닭다리

 

 

 

이것도 지점마다 다른 걸까요?

닭다리 부분인데...

감자가 별로 안 붙어있어요

그래도 바삭해 보이긴 해요

 

 

 

 BHC 치즈볼

 

 

 

저만 호랑이로 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HC에서 치즈볼 정말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이런 귀여운 모양은 처음이네요

 

 

 

 

 

 

BHC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 솔직 후기!!

 

 

 

맛 ★

양 

가성비 

 

 

 

저는 개인적으로 BHC는

전체적으로 다른 브랜드보다

심심해서 건강한 맛? 같았었는데

이번에 BHC 신메뉴인 포테킹 후라이드는

BBQ 황금올리브같이 짭짤하고 약간 매콤 했습니다.

 

 

 

식감도 물론 매우 바삭했습니다.

하지만 감자라고 하기엔

감자 맛이 별로 나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BHC에서 감자를 묻힌

BBQ 황금올리브를 만든 거 같았습니다.

 

 

 

은 뭐.. 많은 것도 그렇다고 적은 것도 아니고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시킨 데는 감자 양은 많지 않았습니다

겉에 장식하기 위해 있는 듯한?

 

 

 

그래도 가격이 같으면서

비슷한 맛 이난 BBQ 황금올리브 대신

가성비가 나은 BHC 포테킹 시켜먹을 거 같아요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