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ZONE 실내 낚시 카페 후기 (이색 데이트, 가족과 함께 즐길만한곳)

낚시 ZONE 실내 낚시 카페 후기 (이색 데이트, 가족과 함께 즐길만한곳)

2019. 6. 17. 00:09호두형아 일상/가자 가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명예의 전당?  실내 사진판 

 

오늘 새로운 낚시 카페 발견!!!

리뷰 시작할게요~~~~~~~

 

낚시 ZONE 낚시 카페

 

지금까지 이벤트 하는 실내 낚시 카페를 제외하곤

 입어료 ( 이용료 ) 1시간에 

성인 남자 : 8,000원 ~ 10,000원

성인 여자 : 7,000원~ 9,000원

커플 : 18,000원이었어요.

오늘 방문한 실내 낚시 카페도 1시간에 5,000원 이벤트 중이라서 방문하였어요.

 

그러나 말만 이벤트지 쭈~~ 욱 5,000원이라고 하시네요.

 오늘 간 낚시 카페는 이벤트가 아닌 성인(어린이)  입장료가 5,000원!!!!!!!!

 

( 오~~~~~  가격이 착해 착해 )

 

(소방, 경찰 공무원 가족, 국가유공자 가족, 다문화 가족,

65세 이상 어르신분들은 5,000원으로 낚시가 무제한!!)

 + 기부까지 하시는 사장님

 

 

가격이 저렴한 만큼 상품의 종류는 적긴 했어요ㅜㅜ

하지만!!

여기 낚시 카페의 가장 큰 상품은 따로 있습니다.

1. 황금 열쇠 1돈 이벤트

2Kg 이상 + 해당 날짜와 관련된 무게를 잡을 시 당첨!!

EX) 6월 16일에 방문하였다면 2,016g의 물고기를 낚을 시 황금열쇠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100,000 상품권 이벤트

2Kg 이상의 물고기 낚을 시 받을 수 있습니다!

3. 순금 3돈 이벤트 응모 쿠폰 지급 이벤트

월 3회 방문 시 응모권 1장 지급!(3회당 응모권 1장 지급)

4. 해당 어종 낚을 시 상품권 지급

비단잉어, 철갑상어, 메기 500g / 역돔 400g

여기 낚시 카페의 가장 큰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큰 이벤트인 만큼 당첨이 힘들어요ㅠㅠ)

 

그리고 가족단위 손님이 많다 보니 아이들을 위해

사장님께서 중간중간마다 과자박스 이벤트도 진행되오니 참고요^_^

 

( 과자박스는 엄~~ 청 큰 과자박스 아니고요. 

말 그대로 박스로 된 과자 제가 보기엔 1,500원 이하 종류만 있었어요 )

 

 

마지막으로

다른 실내 낚시 카페보다 비린내? 이런 안 좋은 냄새는 적었어요.

하지만..................... 단점도 있었어요.

 

1. 일단 조명이 너무 어둡습니다....

 저 같은 낚시 초보들은 물고기에 걸린 바늘을 빼기가 좀 힘이 듭니다..ㅠㅠ

특정 자리는 잡은 어종을 구분하기도 힘들 만큼 안보였어요ㅜㅜ

물고기도 잘 못 잡는데 안보이기까지 하니까 참 답답했어요ㅠㅠ

 

 

2. 게임시간이 너무 길어요.....

ex) 대물 게임, 끝자리 게임, 스몰 게임 등등

상품이 걸린 메인 게임들은 시간이 길었어요

오늘제가 한 대물 게임은 3시간ㅎㄷㄷㄷ 

2등 하고 있었는데... 

1시간 30분을 이용했는데도 불구하고

1시간 30분 남아있어서 중도 포기ㅜㅜ

 

 

3. 어장 안에 기둥 들

사진에도 보시면 떡하니 큰 기둥이 보이실 거예요ㅜㅜ

어장 안에 기둥이 앞에 시야를 막는 자리들이 있어서 불편했어요.

기둥 바로 앞에서 기둥 보고 낚시를 해야 했어요ㅜㅜ

 

 

4. 정정되어있지 않는 가격표, 배너, 현수막 등등

사진을 더 찍어서 올리고 싶었지만

가격표부터 배너 현수막 등이 수정되어있지 않았어요

저희도 착각해서 낚시 도중에 이용료를 여쭤봤어요.

컵라면과 커피도 모두 무료라고 적혀 있었지만

실제론 컵라면은 1,000원

뭘 먹거나 할 때 사장님께 일일이 물어봐야 하는 게 참 불편했어요ㅜㅜ

 

 

금 앞에 시야를 포기한 저는 조만간 금 1돈을 받기 위해

잘 안 보이지만 또 낚시를 하러 갈 거 같아요ㅜㅜ

 

( 하... 나란 인간...... 금이 뭐라고...ㅜㅜ )

 

뭐 금 때문만은 아니고요^^ㅎㅎㅎㅎㅎ

낚시를 잘 못하지만

손맛 아닌 손맛이 은근 짜릿하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ㅎ

이러다 호태공 되는 거 아닌가 몰라요ㅎㅎㅎㅎ

( 호두형아 + 강태공 = 호태공 )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