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신메뉴블랙올리브치킨 솔직후기!!

BHC 신메뉴블랙올리브치킨 솔직후기!!

2019. 11. 13. 01:19호두형아 일상/먹자 먹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오늘은 야식으로 BHC 신메뉴인 블랙올리브치킨!!!!!!

역시나 오늘도 솔직한 후기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치킨 가격

 

한 마리에 2만원선 요새 치킨 가격에 비해

17.000원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숙성된 올리브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맛의 치킨'

 

 

 

발사믹 식초는 이탈리아 식초로

포도즙을 숙성시킨 포도주 식초인데요

갑자기 발사믹 식초 냄새를 처음 맡았을 때 충격?...... 이 생각나네요....

처음에 발사믹 식초 냄새가 약간... 발꼬랑내??

뭔가 좋지 않은 악취 같았는데...ㅜㅜ

발사믹이 이탈리아 말로는 '향기가 좋다'는 의미인데.................

 

 

 

(좋은 향기를 악취라니..... 못됐네 호두형아ㅋㅋㅋㅋㅋ쿠ㅜㅜ

물론 지금은 발사믹 냄새는 잊을 만큼 맛에 빠져버렸지만ㅎㅎㅎㅎㅎ)

 

 

 

여하튼 추억? 은 접어두고

치킨에 발사믹 식초라... 빨리 먹고 싶네요

가격은 17.000원 + 배달료 2.000원 = 19.000원 

 

요새 배달음식 시키면 배달료가 1.000원~5.000원ㅜㅜ

어느 순간부터 배달음식 시켜먹기 부담스럽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호두형아 꾸우우울 팁!!!!!!!!

TIP. 네이버 창에 BHC를 검색하시면 할인쿠폰!!!!!

 

BHC 검색

 

굳이 네이버에 검색 안 하셔도

요즘 배달 어플로도 많이들 시켜 드시잖아요??

요기요 쓰시는 분들은 요기요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근데 BHC는 요기요에서 달마다 할인쿠폰 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요기요 치킨 쿠폰

 

11월 이벤트는 '요기요에서 처음으로 BHC 주문하시면

7천원을 할인' 이벤트네요.

 

 

(슈퍼레드 워크는 슈퍼클럽에 돈 주고 가입하셔야 해요)

 

 

 

이미 여러 번 시켜먹은 저는 이번 달 이벤트에선 안되네요ㅜㅜ

하지만!!!!! 요기요에서 배달료 할인 중이라서

배달료 2천원 할인받아 17.000원에 시켰습니다ㅜㅜ

 

 

 

드디어 배달료 할인받은 치킨이 왔습니다~~~~~~~~~~~~~

 

 

 

오~ 비쥬얼이....츄르르르릅....

일단 사진과 비슷해요 

그리고 치킨이 전체적을 까매 보여요

 

BHC 블랙올리브치킨

 

 

냄새 합격!!!!!!!!!!!!!!!!!!!!!!!!!!!!!!!!

 

 

식탁 위 치킨쪽 바라보는 호두

 

 

( 뭐야?? 호두도 냄새 합격이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발사믹 식초 냄새 전혀 안 나요!!

 

 

( 발사믹에 빠져버린 나..

혹시... 너무 익숙해 발사믹이라고 인지 못하는 건가....? )

 

 

 

BHC 신메뉴 블랙올리브치킨 진짜 솔직한 후기!!!

 

맛 ★

양 

질 

가성비 

 

 

 

오?! 이것도 양념치킨이라면 양념치킨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양념이 고루고루 듬뿍 발라져 있는데도 불구하고

식감이 정말 바삭바삭했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맛!

한입 먹었을 때 '식감 오~~ 바삭'    두입 먹었을 때 '응???!'

 

 

 

(뭐지... 이 익숙한 맛...)

 

 

 

분명 처음 먹는 치킨인데 여러 번 시켜먹은 것처럼

블랙올리브치킨 낯설지 않았어요.

달콤하면서 짭짤하고 새콤하면서 약간 매콤???

 

 

 

한두 개쯤 먹었을 때 생각나더라고요

깐풍기와 새콤한 과일 탕수육 중간맛???

 

 

먹는 동안 느끼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뭔가 계속 맛있다, 손이 간다

그렇지는 않았어요....

 

 

 

은 이 정도면 훌륭!

닭 냄새 안 나고 그리 적지 않은 양

그리고 그리 비싸지 않은 금액에

할인까지 받은 가성비 이 정도면 굳굳!!!!

 

 

 

배도 부르겠다 오랜만에  후기도 남겼겠다

이만 자야겠어요 모두 굳밤~~~~~~~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