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치킨이 떡볶이라면(스노윙치즈 네네볶이 네네땅)솔직후기!! 요기요 이벤트 퀴즈(OX 잘먹었어 올해도)

네네치킨 치킨이 떡볶이라면(스노윙치즈 네네볶이 네네땅)솔직후기!! 요기요 이벤트 퀴즈(OX 잘먹었어 올해도)

2019. 11. 30. 22:50호두형아 일상/먹자 먹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

오늘은 오랜만에 먹는 네네치킨!!!

 " 치킨이 떡볶이 라면 "

치킨과 사이드 메뉴 set 메뉴입니다.

 

 

 

 

네네치킨 치킨이 떡볶이라면 

 

 

스노윙 치킨 뼈 or 순살

(치즈, 야채, 매콤 치즈 3가지맛 1가지 선택)

+

네네 떡볶이

+

네네땅(라면땅)

=

22,500원 (순살은 24.500원)

 

역시나 오늘도 요기요에서

배달시켜먹은 호두형아는 배달료 2.000원 내고

각종 할인받아 24.500원 → 21.050원

 

 

네네치킨 스노윙 닭다리

 

치킨이 도착하자마자 닭다리 집어서 양념에 푸욱!

정말 오랜만에 먹는 스노윙 치킨 역시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저에겐 치즈맛이 정말 굳굳굳

 

 

네네치킨 네네볶이 떡볶이

 

이번엔 떡볶이! 빨간 양념에 밀떡 끝

진짜 별거 없는 떡볶이

은....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 JMT!!!!!!!!!!!!!!!!!!!!!!!!!!!!!!!!!!!! )

 

 

맛은 집에서 만들어먹는 맛있는 고추장 떡볶이 맛!!!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하면서 떡은 진짜 쫄깃쫄깃

정말 평범하게 생겼는데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맛ㅜㅜ

 

 

( 어디 있다가 이제 나타난 거니????!!!!!!!!! )

 

 

 

 

네네치킨 스노윙과 떡볶이

 

이번엔 떡볶이와 닭다리 같이 한입!!

치킨만 먹다 보면 아무리 맛있어도 느끼한 건 느끼한거ㅜㅜ

하지만 떡볶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떡볶이 덕분에 치킨무에 손이 안 갔습니다.

 

 

 

네네치킨 네네땅(라면땅)

 

 

 

라면땅을 정말 좋아하는데... 음...

 입에 넣자마자 단맛짭잘한 맛

그다음 매콤한 맛  다시 단짠

그리고 매운맛이 쭈욱 이어집니다.

개인적으로 안주로 삼으면 좋을 듯 싶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될 거 같아요

끝에 매운맛이 오래갑니다.)

 

 

 

 

네네치킨 치킨이 떡볶이라면(치즈) 솔직 후기!

 

 

맛 ★

양 

질 

가성비 

 

 

일단 스노윙 치킨 치즈맛역시나 굳굳

떡볶이? 진짜 의외였습니다.

정말 밀떡에 양념 끝인데 

맛도 끝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의 양은 많지만

떡볶이는 떡과 양념뿐인데 양은 그다지 많지는 않았습니다.

 

 

( 너무 맛있어 순삭해서 기분 탓? 그런 건가...? )

 

 

국내산 닭사용하는 네네치킨 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가성비... 흠... 22.500원

스노윙 치킨 뼈 기준으로 17.000원

떡볶이 3.500원

네네땅 2.000원

SET 치고는 할인된 가격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또 네네땅 먹는 게 너무 불편... 사진상으로는 부서져 있지만

올 때는 부서지지 않은 튀겨진 라면 하나 위에 가루가 뿌려져서 오는데

입으로 들고 먹기도 불편하고 부셔먹자니 가루가 너무 날렸습니다.

차라리 종이상자가 아니라 종이팩 같은 걸로 바꿔서

편하게 부시고 가루도 안 날리고

골고루 가루가 묻게 하는 게 좋을듯 싶어요

아니면 애초에 부셔서 가루를 골고루 묻혀서 오거나.....

여러모로 아쉬운 네네땅ㅜㅜ

 

 

네네치킨 언박싱

 

 

앞으로 호두형아는 네네치킨 먹을 때마다

떡볶이는 꼭 추가해서 사 먹을 것만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IP. 요기요 쓰시는 분들 이벤트 퀴즈 정답!

요기요 광고 OX퀴즈 정답 : O X X O

<잘먹었어 올해도> 맛있는 퀴즈 정답 : 

'닭발' '오이' '138명' '20%' '상상이상' '548번'

'14군데' '18:00' '근하신년상' '햄버거 , 아이스크림'

 

많은 분들이 당첨되고 금과 쿠폰등 상품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저도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ㅜㅜ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