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부동 맛집 ]숯돌 생고기 황금 꽃돼지 왕소금 구이 싱싱 삼겹살 리뷰

[ 선부동 맛집 ]숯돌 생고기 황금 꽃돼지 왕소금 구이 싱싱 삼겹살 리뷰

2019. 6. 17. 23:27호두형아 일상/먹자 먹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퇴근 후 가벼워진 배를 묵직하게 만들기 위해 식당을 찾다가

10대 때 자주 가던 식당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 10대 추억도 먹고 고기도 먹고 ㅎㅎ )

 

그 식당은 바로

두구두구두구!!!!

 

숯돌 생고기 황금 꽃돼지 왕 소금 구이 싱싱 삼겹살

 

간판명처럼 숯돌에 구워주는

숯돌 생고기 황금 꽃돼지 왕소금 구이 싱싱 삼겹살 !!!

자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메뉴부터 일단 소개해드리고 음식 사진 보여드릴 테니

침 닦을 준비 하세요~ ㅎㅎㅎㅎ

 

 

메뉴판 암돼지 아기돼지 사용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참 착해요

10대 때는 대표 메뉴인 돼지고기 왕소금구이가 1인분 기준

5,000원 이었던 거 같은데....

 

( 벌써부터... 기억이 가물가물...ㅜㅜ )

 

그때나 지금이나 가격이 아직도 저렴하네요.

 

 

왼쪽부터 김치 콩나물 바로 위 왕소금구이 삼겹살

 

 

오늘 저의 뱃속에 들어간 메뉴입니다 ㅎㅎ

대표 메뉴인 왕소금구이( 앞다리살 ),

싱싱 삼겹살, 잔치국수, 계란찜, 김치볶음밥

밑반찬으로 나오는 콩나물, 김치는 꼭 구워드세요

그래야 밥을 볶을 때 더 맛있는 거 아시죠??

 

 

 

양이 어마어마한 잔치 국수

 

 

허허....

오늘 아주머니의 국수양 조절 실패로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배가 터질뻔했습니다....

 

( 저는 물론 땡큐이지만 ㅎㅎ 아주머니 감사합니다 :D )

 

잘 익은 김치와 부추가 잔뜩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김치볶음밥 2인분

 

 

마지막 코스인 복. 음. 밥!!!!!!!!!!!!!!!

콩나물, 김치, 고기를 조금 남겨놓는 센스는 다들 있으시죠??

콩나물과 김치는 모자라면 더 올려서 볶으셔도 되고요ㅎ

하지만 김치는 적당히 짤 수 있으니까요!

아! 메뉴판을 보셨다면 아셨을 텐데

김치볶음밥 1인분 3,000원 2인분 4,000원이에요

 

( 후기를 적고 있는데도 볶음밥은 또 먹고 싶네요.. )

 

그리고 이 집의 볶음밥에는 OO 이 들어가요ㅎㅎ

바로~~~~~영상 확인하시죠~

 

계란 들어간 김치볶음밥.

 

 

계란이었어요~~~~~~~

콩나물과 김치, 조금 남은 고기, 김가루를 볶아주다가

마지막에 계란을 더 넣어서 볶아줘요ㅎㅎㅎㅎ

진짜 김치볶음밥 같아요ㅎㅎㅎㅎㅎ

 

숯돌 생고기 황금 꽃돼지 왕 소금구이 싱싱 삼겹살 

진짜 솔직한 후기

 

맛 ★★☆

양 

질 

가성비 

 

 

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대표 메뉴인 왕소금 구이는 가격에 비해 양이 양호!

삼겹살은 2인분인데 3줄.... 적었어요...

( 위에 고기 사진 참조하세요 )

은 메뉴판에 적혀있는 것처럼  아기 암퇘지라서 그런지

  부드러웠고 냄새도 안 났어요

 

( 아! 제가 먹은 메뉴 모두 국내산이었네요 )

 

하지만 가성비는 메인 메뉴인 왕소금구이를 제외하곤

 고기 메뉴 가격들은 밑반찬 ( 김치, 콩나물, 파절이 ) 나오는 것과 비교했을 경우

가성비가 떨어지는 거 같아요.

 

 

 

후... 워어~얼~요~오오~~~ 이~~~ㄹ

참... 시간 안 가는 월요일에 맛있는 걸 먹고

하루 마무리를 했네요.

두 번째로 시간 안 가는 화요일을 위해서

이만 자로 갈 준비를 해야겠어요.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