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시작!!!

티스토리 시작!!!

2019. 6. 14. 00:07댕댕이호두/호두의 일기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저와 함께 살고 있는 반려견 생후 5개월 된 수컷 토이푸들 호두입니다ㅎㅎㅎ

 

 

 

 

 

자 호두 인사!

 

부끄러워하고 있는 생후3개월때 호두♡

 

 

부끄러운가 봐요 입을 가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블로그 운영을 하는 거는 처음이지만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호두가 커가는 모습과 음식, 병원(지금 2주째 입원 중 ㅜㅜ), 용품 추천 등등

우리 댕댕이들에 관한 정보를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며 공유~!

 

 

 

 

 

호두형아인 저의 소소한 일상

제가 겪어본 또는 겪고 있는 일상생활의 꿀팁 정보

 

그리고 진짜로 솔직한 후기!!!!!!!

공유하려 해요~~~~

 

 

 

 

 

초보 블로거 호두형아와 함께해요~  :)

 

 

나는??? 나도 잘봐줘주세요~~왈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