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탈구(탈골)&동물병원(수술비,수술가격,추천등) 2

강아지 탈구(탈골)&동물병원(수술비,수술가격,추천등) 2

2019. 6. 15. 14:47댕댕이호두/호두의 일기

 

 

 

 

2019년 5월28일 엑스레이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강아지 탈구(탈골)&동물병원(수술비, 수술 가격, 추천 등) 2

 

 

 

안산에 이상한 동물병원에서 어려서

수술이 안된다며 1년 뒤에 오라는 충격적인 말을 듣고

호두 어깨 탈구 엑스레이 사진을 달라하여서

 

 

 

 

강아지 탈구(탈골) 전문 동물병원

찾아다녀서 일일이 수술하는 것부터 수술 후

강아지들 상태 같은 것도 블로그로 꼼꼼히 보고

호두 엑스레이 사진을 보내고 전화해서 상담도 해보았어요.

 

 

 

(참... 세상이 좋아진 것 같아요..

아무리 멀어도 직접 가지 않고 병원 자체 카톡으로 사진을 전송하고

전화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 하여 경기도 일산에 있는 동물병원에서

수술이 가능하다는 전화를 받았어요.

 

(차로 왕복 2시간 막히는 시간에는 왕복 4시간 걸렸지만....

수술 가능은 진짜 로또 2등 당첨된 것처럼 좋았음..ㅎㅎㅎㅎㅎ)

 

 

 

일단 호두가 하게 될 수술방법과 비용, 수술 후 관리,

정상적인 생활 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 등등

아주 자세하게 전화상담을 해주셨어요.

 

 

 

 

하지만 그래도 직접 가서 상태를 보고

사진을 한 번 더 찍어봐야 한다며 방문예약을 잡았어요.

 

 

2019년 5월 30일 엑스레이1

 

2019년 5월 30일 엑스레이2

 

엑스레이 다시 찍어보고 수술 불가능하다고 할까 봐

조마조마하며.... 기다리다가

선천적이라는...................

 

 

탈골된 어깨를 잡아줘야 하는 부분이 둥그러야 하는데

평평해서 선천적이라고 봐야 한다네요...

 

(엑스레이를 볼 줄 모르는 저는.... 잘 모르겠.............)

 

 

 

태어나서부터 빠져서 태어났거나 아니면

너무 약해서 태어난 후 얼마 안돼서 빠졌거나...

그 후거나 여하튼 선천적이고 아주 오래됐다네요ㅜㅜㅜㅜㅜ

너무 오래돼서 큰 충격이 아닌 이상은 아픔을 몰랐을 거라네요

그래서 다리를 들고 다닐 때 만져도 아픈지 모르고

4발로 서있고 잘 걷고 뛰고......

 

 

(맴찢.. 그래도 아팠을 텐데.... 얼마나 아팠을까.....)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강아지가 발을 들거나 절뚝거린다거나

뒤뚱뒤뚱 걷는다 싶으면 바로 병원 가세요!!!!!

 

 

 

그래도 염증이나 다른 질병이 생기기 전에 수술할 수 있게 돼서 다행이라네요ㅠㅠ

여기 의사 선생님들 다 너무 친절......ㅠㅠ

지금보다 호두 상태를 더 빨리 발견했어도...

못해도 최소 4~5개월 이상은 돼야 수술할 수 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당 시 5개월이 살짝 안된 호두는 수술이 가능 ㅠㅠㅠㅠㅠ

 

 

 

 

 

 수술하기 전에 검사를 이것저것(마취가 되는지, 피검사 등등)해서

수술이 불가능하면 가능한 상태를 만들어서 수술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러기 위해선 바로 입원해야 한다네요.

 

(네...? 갑자기요...?ㅜㅜㅜㅜㅜㅜㅜㅜ)

 

그렇게 2019년 5월 30일

상담받고 바로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검사를 하고 결과를 그날 당일에 전화를 주기로 하였습니다.

 

 

 

수술 가능하는 전화를 밤에 받고

다음날(2019년 5월 31일) 오후 6시에 수술하기로 했습니다.

 

 

 

강아지 탈구(탈골) 병원비(가격) 은

호두를 입원시킨 당일에 완납하였습니다.

병원비에는 수술비부터 입원비, 수술 장치, 링거, 엑스레이 등등

모든 게 포함되어있습니다.

 

 

 

따로 추가 비용은 들지 않는다고 하였고

제가 개인적으로 산거 외에는 들지 않았습니다.

 

호두 동물병원이나 탈구(탈골) 수술비용, 병원비는

비밀 댓글로 문의하시면 알려드릴게요.

 

 

(아프지말거라 댕댕이들아ㅜㅜㅜㅜㅜㅜ)

 

 

강아지 탈구(탈골)&동물병원(수술비, 수술 가격, 추천 등)

호두가 한 수술방법과 장치? 수술 후 상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