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12월 행사 이달의 썹!프라이즈 스파이시 이탈리안, 써브웨이 트리플 치즈& 스테이크

서브웨이 12월 행사 이달의 썹!프라이즈 스파이시 이탈리안, 써브웨이 트리플 치즈& 스테이크

2019. 12. 8. 19:47호두형아 일상/먹자 먹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트리플 치즈&스테이크,로티세리치킨,스파이시이탈리안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할인행사 중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로티세리치킨,트리플 치즈&스테이크,스파이시이탈리안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로티세리 치킨 

트리플 치즈 & 스테이크

스파이시 이탈리안

 

 

( 로티세리 치킨도 트리플 치즈로 주문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ㅜㅜ )

 

 

가격로티세리 치킨 5900원

트리플 치즈 & 스테이크 8.000원 아니죠 6.900원!!

스파이시 이탈리안 5.600원 아니죠 3.900원!!

 

 

 

 

써브웨이 스파이시 이탈리안

 

 

스파이시 이탈리안 할인 행사는

11월 2일 ~ 12월 31일

3.900원에 판매!

 

 

 

 

서브웨이 트리플 치즈 & 스테이크

 

 

 

트리플 치즈 시리즈는

12월 2일 ~ 1월 31일

모차렐라 치즈와 아메리칸 치즈 그리고 슈레드 치즈를 모두 한번에!

트리플 치즈 & 로티세리 바비큐치킨 

트리플 치즈 & 풀드포크 바비큐

트리플 치즈 & 스테이크

모두 6.900원

 

 

 

더블업이 적용되지 않고

치즈 제외하고는 비용 추가해서 Extra 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중복할인 및 쿠폰 적립되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서브웨이 로티세리 치킨

 

 

오늘따라 모두 통일해서 먹고 싶어서

저는 3가지 모두 빵은 하티 이탈리안

소스스위트 칠리렌치 드레싱으로 통일했습니다.

 

 

( 네.. 실은.. 배가 고파서 귀찮았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브웨이 샌드위치 비싸다면  비싼 건데...

이번 행사로 인해서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스파이시 이탈리안 가성비는 정말굳굳!!!!!!!

 

 

 

 

 

원래 있던 메뉴를 할인하거나 치즈만 추가한 것이니

따로 후기는 남기지 않겠습니다.

 

서브웨이 가서 샌드위치 사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누가 만드냐에 따라 똑같은 메뉴, 똑같은 소스 등을 선택해도

맛이 조금씩 다른 거 같아요 

이것도 손맛이란 게 있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혼자만 느끼는 건가... 요..?)

 

 

TIP 치즈가 3가지나 들어가니  짭니다ㅜㅜ

이 부분 참고하시고 소스 선택이나

할라피뇨, 피클 등  조금만 넣으시면

짜지 않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