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복다(안산 고잔동 NC백화점 뒤 먹자골목) 솔직한 후기!

안산맛집 복다(안산 고잔동 NC백화점 뒤 먹자골목) 솔직한 후기!

2019. 12. 10. 00:34호두형아 일상/먹자 먹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안산 고잔동 NC백화점 뒤편

먹자골목 세븐일레븐 바로 옆에 위치한 

' 복다 ' 를 다녀왔습니다.

 

 

 

안산 고잔동 NC백화점 뒤 맛집 복다

 

 

한자를 안 보고 소리 내면

뭔가 볶음요리 전문점 같은 상호명

복복 자에 많을 다

저기 갔다 오면 복이 많이 들어올 것 같은 느낌?ㅎㅎㅎㅎ

 

 

오픈한지는 6개월 정도 되었고

영업시간은 오후 4시~새벽 2시 까지라고 합니다.

 

 

 

복다 메뉴판

 

 

메뉴판 오?!

볶음 요리가 있네요?!

가격들이 생각보다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 옆 테이블 어묵탕 시킨 거 봤는데.... 9.000원치고는 양이...ㅎㄷㄷㄷ)

 

 

일단 강추메뉴인  낙지볶음탕수육을 시켰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찍으려 했는데.. 

단체손님들이 많아서 찍지 못해 아쉽네요ㅜㅜ

 

 

 

복다 기본안주?!

 

 

주문을 하니 기본으로 깍두기

반숙 계란 프라이 2개가 나왔습니다.

밥집처럼 특이하게 깍두기가 나와서 신선했습니다.

 

 

 

복다 낙지볶음

 

 

기다리던 메뉴 중 낙지볶음!!!

와.. 군침 돌게 하는 비주얼...

소면 진짜 좋아하는데

딱 봐도 매콤해 보이는 게 맛있을 것 같습니다.

 

 

 

복다 낙지볶음 한입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양념에 잘 비빈 소면과 통통한 낙지

그리고 야채와 함께 한입

 

 

비주얼에 공깃밥을 시킬까?

김가루 밥을 시킬까?

말까 고민했습니다.

 

 

( 이미 밥을 먹고 온상태라서 배가 차있는 상태라서 아쉽....)

 

 

 

 

 

복다 서비스  샐러드!

 

 

한참 신나게 먹고 있는데 나온 서비스!

처음에 주시지 않고 중간에 주신다는 서비스!

토마토 양파 마늘 후추가 보이네요

 

 

( 메뉴로 넣으셔도 될 것 같은데... 쭈욱 서비스로 주신다네요 )

 

 

 

 

복다 낙지볶음과 샐러드

 

 

 

샐러드와 낙지볶음 함께 한입

그냥 이게 원래 set 같은 느낌...

비주얼 잘 어울리는데요???!!!!!!!

 

 

 

복다 탕수육

 

 

 

낙지볶음을 서비스받은 샐러드와

다시 폭풍 흡입하던 중에

드디어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이야... 요새 보기 드문 파인애플 들어간

과일 탕수육!!!!!!!!!

 

 

 

( 사장님...? 양이 ㅎㄷㄷ 다 못 먹을 것 같은데요.....? )

 

 

냄새도 아니 향기가

새콤 달콤 일단 현기증나서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복다 탕수육 한입

 

 

탕수육 겉으로 보기에는 바삭해 보이지 않아서

약간 옛날 치킨 같은 반죽처럼 눅눅? 해 보이네요

 

 

 

 

 

복다 탕수육!

 

 

고기도 별로 없고 반죽만 있을 줄 알았는데

고기가 진짜 두껍고 살코기.......ㅎㄷㄷㄷ

그리고 고기와 반죽 사이에 찹쌀도 보이네요

 

 

 

 

 

안산 고잔동 NC백화점 뒤편 먹자골목 숨은 맛집 ' 복다 ' 솔직 후기!!

 

 

맛 ★

양 

가성비 

 

 

일단 낙지볶음 보통맛이라고 하셨는데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많이 매울 듯싶습니다.

 

 

(매운맛은 조절 가능하니 말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중간에 나오는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

매운맛을 잡아줘서인지 참을만한 맛있는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낙지는 정말 탱글탱글했습니다.ㅜㅜ

그리고 소면 두 덩어리에

낙지 양이 많아서 가성비도 굳굳!!

 

 

(정말 美쳤... 완전 내 스타일...ㅜㅜ

나중에는 공깃밥이나 김가루 밥 추가해서

꼭 비벼 먹겠다!!!!!!.)

 

 

서비스로 나온 샐러드는 뭔가 익숙한데 맛있었습니다.

뭐랄까 고깃집 가면 새콤한 소스에 양파 절인 거?

거기에다가 설탕에 절인 토마토를 섞은 맛??

매콤한 거랑도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 탕수육은 

과일 탕수육답게 새콤 달콤 거기에 파인애플에 상큼한 맛까지

생긴 거랑 다르게 많이는 아니지만 바삭함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쫄깃쫄깃...

떡이나 치즈처럼 늘어나는 것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비계나 힘줄 같은 게 1도 없이

전부 살코기 ㅎㄷㄷㄷㄷ

양도 어마어마해서 어떻게 다 먹나 했는데

어느 순간 소스만 남은 접시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탕수육 고기는 등심을 사용하셨다네요.ㅎㄷㄷㄷ)

 

 

 

' 복다 ' 는 사장님께서 주방에서 직접 요리해주시는데

 메뉴들의 양념 소스 모든 걸 사장님이

그동안 요리해오신 노하우로 직접 만드셨다고 합니다.

 

 

( 샐러드 소스의 비법을 알고 싶었지만 영업비밀..ㅜㅜㅎ)

 

 

 

음식들도  맛있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사장님 인심도 후하시고

여러모로 만족 단골이 될 것 같습니다ㅜㅜ♥

다음번에 또 다른 강추메뉴인 닭볶음탕

공깃밥시켜서 식사하고 와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