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마늘빵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안산 팡파미유 가격 및 솔직후기!

생활의 달인 마늘빵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안산 팡파미유 가격 및 솔직후기!

2019. 12. 13. 21:54호두형아 일상/먹자 먹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오늘은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 솔직한 후기!

 

 

 

생활의달인 마늘빵 달인

 

 

강릉에서 너무나 유명한 마늘빵이라고 하는데

안산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서

12/6 (금요일) ~ 12/19 (목요일)

판매한다니 드시고 싶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안산 롯데백화점 강릉육쪽마늘빵 

 

 

안산 롯데백화점에서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은 

에스컬레이터 쪽에 있으니 그 근처에서

코를 킁킁거리시면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 제가 냄새로 찾아서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ㅎㅎ)

 

 

 

 

 

생활의달인 마늘빵의 달인 팡파미유

 

 

가격

1개 3.900원

4개(1박스) 15.000원

 

( 4개 사면 600원 싸네요.....ㅎㅎ;;)

 

저는 4개 (1박스)를 포장했습니다.

참고로 1인 2박스(8개) 한정이니

참고하세요!!!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1박스

 

 

이게 1박스입니다.

어디가 앞이고 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상자가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포장해서 집으로 가는 길 내내

상자에서 누가 맡아도 마늘빵 냄새가

존재감 뿜뿜........

 

 

 

개별포장된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상자를 열어보니

만두처럼 한 개씩 개별포장? 되어있네요

그리고 집에 오면서 계속 맡았던

폭발.......

 

 

팡파미유강릉육쪽마늘빵 단면

 

 

크림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습니다.

바로 만든 마늘빵을 들고 집까지 10분 정도 걸렸지만

' 겉바속촉이 과연 유지되어있을까? '의문...

은 무슨 빨리 먹어보겠습니다!!!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아~~~~

 

 

다 같이 아~~~~~~~~~~~

음... 일단 1개를 다 먹었습니다.

 

 

 

 

 

생활의 달인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 솔직 후기!!

 

 

 

맛 ★

양 

가성비 

 

 

 

크림치즈들어간 마늘빵

크림 빼고 마늘빵만 먹었을 때

그냥 마늘빵에다가

그냥 자주 먹던 크림치즈...

시간이 지날수록 식감이 질겨지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가격에 비해 괜찮은 것 같아요

 

 

가성비괜찮은 거 같아요

 

 

 

흠..  개인적으로 마늘빵을 좋아하긴 하지만....

1개 먹었지만 먹는 동안 물리고 느끼...

그리고 너무 질겼습니다...

전 줄이 없더라도 안사먹....

팡파미유 강릉육쪽마늘빵은 여기서 그만~~~

 

 

 

아참 다음날까지 드실 때는 실온 보관

1일 이상 후에 드실 때는 냉동보관이니 참고하세요!!

또한 구매 후 바로 드시길 추천합니다!!

시간 지난 후 드실 때는 전자레인지에 데워 드시거나

드시기전 턱운동을 열심히 하시길...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