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고추마요소스 가격등 솔직후기!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고추마요소스 가격등 솔직후기!

2019. 12. 18. 23:58호두형아 일상/먹자 먹자

 

안녕하세요 호두형아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야식으로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2014년에 오픈한 체인점 치킨집 " 푸라닭 "

이 집 치킨 먹게 된 건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

배부르게 먹고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

 

 

 

푸라닭 치킨

 

 

얼마 전 걸어서 15분 거리에 푸라닭 치킨집이 생겨서

호두 산책시킬 겸 배달비도 할인받을 겸 겸사겸사

블랙 알리오 치킨 방문 포장해왔습니다.

 

 

 

' 푸라닭 ' 생각보다 익숙한 거 같지 않으세요??

네 맞습니다 그 명품 브랜드 프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라닭 가방

 

 

치킨 상자도 가방입니다

뭔가 있어 보이지 않나요?????

 

 

 

 

푸라닭 치킨 옆면

 

 

에도 디테일하게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이디어 생각해내신 분도 센스 있으시지만

이 가방 디자인하신 분은 더 센스 있으신 듯 굳굳

 

 

근데 더 센스 있다고 느껴졌던게 있습니다

바로 밑에 사진과 함께 나옵니다!!!

 

 

 

푸라닭 치킨 포장가방

 

 

배달시키면 비닐봉지가 아니라

진짜 명품 가방처럼

천으로 된 가방 안에 치킨이 옵니다.

 

 

 

 

 

 

 

처음에 받았을 때는 잘못 온 줄 알고 놀랐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콘셉트에 충실할 줄이야...

재밌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가방 이것저것 보관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 뭐.. 헉 소리 날만 한 비싼 신발은 아니지만..

신발 보관용으로 ㅎㅎㅎ  )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제가 먹은 블랙알리오

푸라닭의 대표 메뉴!!

 

 

 

 

 

 

가격은 17.900원

방문 포장해서 배달료 0원

거기다가 1.000원 할인

16.900원에 사왔습니다.

 

 

( 제 마음속 치킨 순위 3위에 드는 치킨입니다ㅜㅜ )

 

 

 

 

 

푸라닭 블랙알리오치킨 고추마요소스 

 

 

이 집은 특이하게 고추 마요 소스라는 소스를 함께 줍니다.

청고추와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라고 하는데

고추 들어간 거치곤 맵지는 않습니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마늘후레이크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솔직 후기!!

 

 

 

맛 ★

양 

가성비 

 

 

맛은 간장치킨입니다.

달콤 짭짤 거기에 마늘 후레이크

약간 알싸하면서 바삭한 식감

치킨도 양념이 듬뿍 묻어있었지만 바삭했습니다.

느끼함이란 걸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ㅜㅜ

치밥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거 진짜 밥도둑...ㅠㅠ)

 

 

 

고추마요 소스도 괜찮았습니다.

고추 들어가서 매울 거 같았지만

맵지 않고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상큼? 한 소스입니다.

 

 

 

 

 

 

 

은 다른 프렌츠 하이점 치킨집 양과별 차이 없지만...

체감상  맛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양이 적은 거 같았습니다ㅜㅜ

보통 치킨 먹으면 저희 집은 2인 기준으로

 꼭 1~2조각씩은 남았는데...

양념에 밥까지 싹싹 비벼먹고도

뭔가 배는 덜 찬? 그래서 아쉬운?????

 

 

가성비는 방문포장해서 할인을 받아서

거기에 맛이 있었기에 좋아요ㅜㅜ

 

 

간장치킨 좋아하시는 분들 중 푸라닭 드셔 보신 분들은

저처럼 마음속 치킨 순위 TOP3에 드시는 분들

생각보다 많으실 거 같은.....

저만 그럴 수도 있고요ㅜㅜㅎㅎㅎㅎㅎㅎ

어디까지나 개인의 취향이 있으니...

 

 

 

 

 

이상 호두형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